> 알림마당 > 채용 및 입찰공고
채용 및 입찰공고
2022 진주시민체육대회 개폐회식 대행용역
이  름 : 진주시체육회
시  간 : 2022-08-17 08:28:42 | 조회수 : 802

진주시 체육회 제2022 - 11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9회 진주시민체육대회 폐회식 대행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2. 9. 24.까지

견적제출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전에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5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부가세()

기초금액()

비 고

45,454,545

4,545,455

50,000,000

행사과련 부대비용 일체 포함

2. 계약방식

. 총액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대상이며,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은 불가합니다.

 

견적서 접수개시

견적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2.8.17.() 15:00

2022.8.23.() 15:00

2022.8.23.() 16:00

진주시체육회

입찰집행관 PC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을 숙지하시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서(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서(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등록규정의하여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견적서제출마감일전일까지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전시 및 행사대행업분야의 세부품명기타행사기획대행서비스세부품번: 8014199001)를 소지한 자

3)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에 참여가능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청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11조의 직접 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부정당업자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상남도 진주시인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5)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이어야 하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면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

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상기 예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라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하여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견적서 제출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용역현장에 출입국관리법외국인근로자 고용등에관한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용역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 만약,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확인을 위한 확인서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주말포함)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과업지시서(과업내용서) ,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1) 본 견적서 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견적서 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정보 제공처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진주시체육회 (055-741-2395 김동국)

2) 용역에 관한 사항 : 진주시체육회 (055-741-2395 김동국)

3)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4)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22. 8. 17.

 

진주시체육회장